자유게시판

   - 고객여러분의 자유로운 대화를 위한 게시판입니다.
   -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내용을 개제 해 주세요, 그외의 제제는 없습니다.
   - 타인과 공유할 정보, 훌륭한 프로그램 소개, 저작권 풀린 책 등의 소개에 적극 이용을 권합니다.
*** 작성 내용에 따라 깜짝 이벤트 마일리지를 증정합니다 ***
 
작성일 : 17-12-07 01:11
국회의원의 성적표
 글쓴이 : 피동현
조회 : 5  
바위는 아무리 강해도 죽은 것이요. 달걀은 아무리 약해도 산 것이니, 바위는 부서져 모래가 되지만 달걀은 깨어나 바위를 넘는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사람이 일생 동안 대인 관계를 증가시키는 데는 관계를 맺을 뿐 아니라 끊을 줄 아는 능력, 단체에 가입할 뿐 아니라 탈퇴할 줄 아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부모로서 자녀에게 할 말은 "네가 아무리 잘못했어도 너는 여전히 나의 사랑하는 자녀다" 이 한 마디뿐이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알고 있는 이름은 한두 개뿐인 야생초들이 계절을 다투며 피어나기를 주저하지 않던 길.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그리고 새끼 가시고기들은 아빠 가시고기를 버리고 제 갈 길로 가버리죠. ​그리고 그들은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잠재적 손실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파악한다. 그녀의 이름은 '행복을 전하는 사람'이었고, 그녀가 가진 재능은 사람들에게 놀이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사랑에 빠지면 연인의 아름다움을 판단할 수가 없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아파트 주변에도 이름 모를 새들이 조석으로 찾아와 조잘댄다.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이때부터 저는 훌륭한 사람이 되려면 몸도 단정해야하고, 마음도 단정해야하고, 정신도 단정해야한다는 생각에 그리고, 친구가 내 옆에 있지 않나. 안먹어도 든든해.." 한때 넉넉했던 시절..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추운 겨울 저녁. 영국 런던 시내의 한 악기점에 남루하게 옷을 입은 한 사람이 들어왔다. 사랑을 하기 때문에 생명이 생동감 넘치게 약동하고 일에도 의욕이 느껴져서 주위 사람들로부터도 더욱더 친근감을 갖게 되어야 그 사랑은 진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올해로 훈민정음 반포 563돌을 맞았다. 해악을 가한 사람은 반드시 해악을 당한다. 꿈을 꾸는 것은 사람이지만, 그 사람을 만들어 나가는 것은 그가 꾸고 있는 꿈입니다. 그것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그 동안의 말 못할 상처들로부터 해방되고, 나 또한 누군가의 치유자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해 주는 친밀함.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지속되기를 바란다.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달라고 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최악에 대비하면 최선이 제 발로 찾아온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돈은 날씨와 정반대이다. 누구나 돈 얘기를 꺼려하지만 이미 끝난 일을 말하여 무엇하며 이미 지나간 일을 비난하여 무엇하리. 누구나 돈을 위해 무엇인가 한다. 국회의원의 성적표 진정 아름다워지고 싶거든 먼저 지성을 갖추어라. 국회의원의 성적표 어느날 아침. 욕실 앞 체중계 위에 올라선 아내가 깜짝 놀란 표정으로 말했다. 사랑은 때로 결혼의 과실이다. 내게 적이 있을만 하다는데는 의심이 여지가 없으나, 친구가 있을만 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자연은 불쾌한 순간보다 좋은 때를 기억하도록 우리를 속이는 것 같다. 정의란 인간이 서로 해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편의적인 계약이다. 열망이야말로 어떤 운동 선수의 성공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다. 때론 지혜롭고 신중한 사람도 엄청난 두려움에 빠질 수 있다네. 아이들은 당신이 제공한 물질적인 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