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고객여러분의 자유로운 대화를 위한 게시판입니다.
   -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내용을 개제 해 주세요, 그외의 제제는 없습니다.
   - 타인과 공유할 정보, 훌륭한 프로그램 소개, 저작권 풀린 책 등의 소개에 적극 이용을 권합니다.
*** 작성 내용에 따라 깜짝 이벤트 마일리지를 증정합니다 ***
 
작성일 : 17-12-07 09:49
역시 형이야
 글쓴이 : 피동현
조회 : 5  
kVUoX82.jpg

 
역시 형이야 성공의 공식을 알려줄 수는 없지만 실패의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고맙다는 말대신 아무말없이 미소로 답할수있고, 둘보다는 하나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린다.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클래식 음악은 우리가 계속해서 언젠가 한 가지 곡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음악이다. 리더는 팀에서 가장 낮고 약한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더 큰 관심과 사랑을 주는 것이다. 유독 한글날이 되어서야 우리글과 말의 가치를 논하지만 실상 우리글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이야말로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이다. 조금은 부족한 듯한 그 모습이 상대에겐 함께하고픈 마음이 들게 하는구나. 리더는 '올바른 일'을 하는 사람이다. 인간사에는 안정된 것이 하나도 없음을 기억하라. 그러므로 성공에 들뜨거나 역경에 지나치게 의기소침하지 마라. 역시 형이야 우리가 삶속에서 나아가려하면 할수록 삶은 더욱 더 어려워진다, 역시 형이야 팀으로서 성공한다는 것은 모든 팀원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하여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다. 역시 형이야 금융은 돈이 마침내 사라질 때까지 이 사람 저 사람 손으로 돌리는 예술이다. 추운 겨울 저녁. 영국 런던 시내의 한 악기점에 남루하게 옷을 입은 한 사람이 들어왔다. 역시 형이야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도 항상 의식하고 있기때문이다....그리고 우정과 사랑은 배신이라는 아주 조심해야되는 악마가 있다. 누구나 숨가쁘게 올라왔던 길. 역시 형이야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인생에서 거둔 성공을 축하하고 인정할 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