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14-10-06 15:53
홈페이지 서비스 개편 관련하여...
 글쓴이 : 아이북스캔
조회 : 4,169  
안녕하세요.
아이북스캔 입니다.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서 아시듯 2014년 5월 23일에 스캔 대행 업체 단속 기사가 있었습니다.
아이북스캔은 유사 업체 중 유일하게 세종시 소재 문화체육관광부 까지 방문하며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제도권 진입과 육성 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드렸으나 결국 참작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아이북스캔은 문화체육관광부의 권고에 따라 지난 5 27일 공지 후 6 1일부터 일체의 개인 서비스를 중지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아쉬워하셨습니다.
하지만 문화체육관광부의 권고와 형사고발에 대한 압박은 실제 서비스하는 회사의 입장에서 묵과 할 수 없는 일 이었습니다.
당연히 이를 성실히 따르고 지킬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북스캔은 고민 끝에 일반 기업체의 생산 문서, 기록물 작업, eBook 제작, 홈페이지 자료관 보급을 늘리고,
개개인의 사적 저작물 등을 더욱 완벽히 서비스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서비스 제공을 포기하면 새로이 정착된 저비용 구조의 훌륭한 서비스를 완전히 사장시키는 결과가 되기 때문입니다.
기업이나 개인 모두에게 아까운 기회가 사라지는 것이어서 최대한 규제의 틀 안에서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권장 범위 안에서 세분화되고 특화된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금번 홈페이지 일부 개편은 10월 한달간 서비스 추가 및 안정화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안정화가 완료되면 후속 신규 상품 추가 등을 통해 활용 편리성을 향상 시킬 예정입니다.
이후 전면 재 개편 작업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로 개인이 소유한 서적 등 저작권 미 보유 서적 등은 앞으로도 계속 서비스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 아이북스캔 -